OUR IMPACT GAME 

우리는 경험하는 미디어로서의 게임에 주목하며
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끄는 임팩트 게임을 만듭니다

COMING SOON

인도네시아 암바라와 수용소를 모티프로 한 사트킨 섬의 유일한 

생존자 ‘순이’ 할머니가 1992년에서 1945년으로 타임리프 하여 

동료들을 구하는 3D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Steam 출시 목표  

규모 7.8 네팔 대지진 이후, 실종된 남편을 찾기 위한 '아샤'의

재난 복구기를 담은 2D 모바일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 목표

COMING SOON

인도네시아 암바라와 수용소를 모티프로 한 사트킨 섬의 유일한 생존자 ‘순이’ 할머니가 1992년에서 1945년으로 타임리프 하여 동료들을 구하는 3D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 Steam 출시 목표 

규모 7.8 네팔 대지진 이후, 실종된 남편을 찾기 위한 '아샤'의 재난 복구기를 담은 

2D 모바일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 목표

LAUNCH GAMES

규모 7.8 네팔 대지진의 한 가운데에서 마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아샤'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2D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네팔의 아름다움과 활기찬 모습을 담은 신나는 

2D 모바일 캐쥬얼 런 게임 

LAUNCH GAMES

규모 7.8 네팔 대지진의 한 가운데에서 마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아샤'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2D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네팔의 아름다움과 활기찬 모습을 담은 신나는 2D 모바일 캐쥬얼 런 게임